160529 RM EP301,宋智孝真實體重大公開!!!

本集節目中,7名成員必須找到自己的體重計,並回到最終任務地點測量體重,才能搭乘任務車輛下班回家。

但上車成員的體重合計不能超過300KG(包含身上的裝備、沙包、衣物...),


哥哥們:智孝的體重應該有50KG吧??
智孝: 比50KG多一點點............

好誠實的女明星啊,小編深深這麼覺得

지석진은 미션 수행을 위해 송지효에 몸무게를 물었고, 송지효는 털털하게 자신은 50kg이 조금 넘는다며 몸무게를 고백한다.

 

 

'런닝맨' 송지효, 여배우 털털 종결자…"50kg 조금 넘는다" 몸무게까지

'런닝맨' 송지효가 몸무게를 깜짝 공개하며 미션에 성공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최종미션 ‘7 vs 300kg’에 도전했다.

‘런닝맨’ 멤버들은 산길을 올라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한 펜션에 도착했다.

그 곳에서 주어진 미션은 총 300kg 까지 탈 수 있는 탈출 차량에 탑승하는 것으로 탑승하지 못한 멤버는 양평역까지 걸어서 이동해야 하는 벌칙이 기다리고 있었다.

지석진은 이광수, 하하, 송지효에게 몸무게를 물었다. 이에 이광수는 76kg, 하하는 68kg, 지석진은 70kg라며 각자의 몸무게를 밝혔다.

이어 지석진은 송지효에게 “한 50kg 나가냐”고 물었고, 송지효는 “50kg 조금 넘는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실제로 측정된 송지효의 몸무게는 53.4kg로 드러나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차량에 먼저 탑승한 멤버는 유재석 개리 이광수였다. 세 사람의 몸무게의 합은 230.8kg이었고 송지효는 탑승 가능 범위 안에 들어 차량에 탑승할 수 있었다.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

 

arrow
arrow
    全站熱搜

    runningma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